피 츠 버그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이중 기둥구성 요소 및 주요 기술 매개변수

  • 출시 시간:2024-04-16 19:27:19
  • 핵심어:

  • 페이지 뷰:444
  • 빠른 설명:

    피 츠 버그,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습니다.승강 플랫폼의 작업 환경.피 츠 버그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은 전체적으로

기사 내용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습니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환경.

피 츠 버그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은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한 것으로 형재의 강도가 높기 때문에 조형미가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구조가 치밀하며 이동이 편리하며 승강 플랫폼이 평온하고 조작이 편리하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는 등 장점을 가지고 있어 고공 작업을 더욱 편리하고 빠르고 빠르게 할 수 있으며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현대 기업의 안전 생산에 이상적인 고공 작업 설비이다.자체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은 단일 기둥 알루미늄 합금, 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기둥과 기둥 알루미늄 합금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공장, 자동창고, 시정, 역, 공항, 영화관, 전시관 부두, 건축, 인테리어, 물류, 교통, 석유, 화학공업, 호텔, 체육관, 공광, 기업 등의 고공 작업 및 보수에 광범위하게 사용된다.정비기구, 페인트장식, 조명교환기구 전기기구, 청결정비 등 용도의 선택이다.승강 플랫폼 승강 시스템은 유압에 의해 구동되며 유압 승강 플랫폼이라고도 불린다.

가공 정밀도도 유압 승강 플랫폼의 침하량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이다. 같은 배치, 다른 제조업체, 생산된 제품, 침하량이 다르다. 왜, 서로 다른 제작된 설비, 용접의 변형 정도가 다르면 가라앉는 양이 자연히 다르다.

카 르 타 니 세 타. 화물 사다리는 화물만 운반할 수 있으며, 어떠한 인원 (화물차 운영자 포함) 도 화물 사다리를 타는 것을 엄금한다.

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회전기구 감속기의 중심선이 톱니바퀴 중심선과 평행하도록 주의해야 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은 각 상자, 배전함 등이 항상 청결을 유지하기에 적합해야 하며,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해야 한다.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생기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한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의 안전에 보장을 제공해야 하며,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 생산에서 응용되는 것은 이미 매우 보편적이며, 또한 우리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특히 화물의 고공 조작이 있다.

케이블 가이드 브래킷의 케이블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피 츠 버그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이중 기둥구성 요소 및 주요 기술 매개변수



가공 정밀도도 유압 승강 플랫폼의 침하량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이다. 같은 배치, 다른 제조업체, 생산된 제품, 침하량이 다르다. 왜, 가공 정밀도가 다르다.핀과 베어링 사이의 간격이 너무 크면 설비의 침하량이 증가한다;서로 다른 공예, 서로 다른 제작된 설비, 용접의 변형 정도가 다르면 가라앉는 양이 자연히 다르다.

레일 리프트 플랫폼의 적재 중량은 선택할 때의 계산: 레일 리프트 플랫폼의 적재 중량은 현실적인 상황에 근거해야 한다. 평상시 운송 화물의 중량은 중요한 지표이다. 맞춤형 적재 중량은 우리의 일반 화물 중량보다 크다. 예를 들어 우리가 운송 중량을 필요로 하는 화물 중량은 킬로그램이고 레일 리프트 플랫폼의 정적 적재 중량은 킬로그램보다 크며, 킬로그램이 될 수 있다.아니면 더 높은 것도 괜찮아요.따라서 맞춤형 레일 승강 플랫폼의 적재 중량은 반드시 일반 화물의 중량보다 커야 한다.

고공작업플랫폼의 청결을 유지하고 작업차로 통하는 대판과 작업플랫폼의 계단에 기름, 진흙이 있어서는 안된다.주의: 세척 시 전기 부품과 전기 시스템에 맞추어 물을 뿌려서는 안 된다.

안전 생산다음은 유압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소규모로 수리한다.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 후에, 우리는 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체인, 외접합 톱니바퀴 등 각 부분의 및 유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각 체인의 분리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정격 속도와 정격 적재 중량의 향상은 모두 반드시 본체의 출력을 증대시키고 더 큰 호의 예인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일단 호스트의 출력이 커지면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도 반드시 증가해야 하며, 동력선은 모두 반드시 호를 증가해야 한다.

스펙트럼 기술은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의 유액 오염 정도의 검측, 모니터링, 마모 과정의 분석과 고장 진단에 효과적으로 응용될 수 있으며 직관적이고 정확하며 정보가 많은 등 장점을 가진다.그래서 그는 기계 공학의 유압 시스템 고장에 대한 진단 분석을위한 강력한 도구가되었습니다.공유: 우리는 대형 공장에서 화물을 운반할 때 종종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하는데, 그렇다면 여러분은 레일식 리프트 속도를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 아십니까?다음으로 우리 레일식 승강 엘리베이터 공장은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피 츠 버그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이중 기둥구성 요소 및 주요 기술 매개변수



페인트는 엘리베이터에 있어서 흔히 볼 수 있는 외부 보호층이자 매우 중요한 보호층이다. 페인트는 내부 강재가 녹슬거나 부식되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다. 현실은 페인트가 벗겨지거나 노화되기 쉽다. 우리는 일정한 조치를 취하여 예방 수단을 취해야 한다. 다음은 편집장이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한다:.고가의 각종 규격 승강기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계획 하 다.매월 유지 보수 내용은 일상적인 유지 보수 항목에서 수동 펌프가 정상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 검사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공장 수리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을 경우.

저온 환경이 유압 승강기의 유압 오일 유지, 디젤유에 미치는 영향, 승강기 다리 받침대 수납 시스템과 중작업의 권양 변폭, 회전과 신축 등 동작은 모두 유압 오일이 작업 매체로 동력을 전달한다.유압유의 점도는 매우 중요하며, 점도가 너무 높고, 시스템 내부의 마찰 저항력이 커지며, 압력 손실이 증가하고, 기름 온도가 너무 빨리 상승하며, 조작 시 동작이 뒤처진다;점도가 너무 낮고 펌프의 용적 효율이 낮으며 성능이 떨어지고 부품 간의 운동 마찰 저항이 커진다.유압유의 점도는 작업 온도에 따라 달라지므로 저온용 유압유를 선택할 때는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매주 보수: 조작에 따라 명확하게 밝히고, 승강 사다리가 매일 살펴보고 매끄럽도록 보장한다.

피 츠 버그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피 츠 버그차량용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자전거식 승강대,피 츠 버그공장용 레일식 승강 플랫폼,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모든 규범절과 비스듬히 지원되는 연결점을 보십시오. 톱니바퀴의 단단한 볼트는 모터 냉각 날개판과 조직 청결을 견지합니다.

유압 승강기 설비의 안전 보호 시스템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피츠버그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피 츠 버그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이중 기둥구성 요소 및 주요 기술 매개변수 정보는 당사의 피 츠 버그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이중 기둥구성 요소 및 주요 기술 매개변수, 피 츠 버그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이중 기둥구성 요소 및 주요 기술 매개변수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피 츠 버그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이중 기둥구성 요소 및 주요 기술 매개변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피 츠 버그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이중 기둥구성 요소 및 주요 기술 매개변수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피 츠 버그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이중 기둥구성 요소 및 주요 기술 매개변수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